close_img

SHOP

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배송상태 조회 관련 문의

작성자 컨티뉴아트샵(ip:)

작성일 2023-12-04 11:45:23

조회 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안녕하세요, 고객님 컨티뉴입니다.

항상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죄송합니다 해당 건 발주시 파일의 오류가 발생하여 금일 재발주 들어가게 되었습니다.

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.

상품마다 제작처가 달라 배송시간이 달라지는 점 알려드립니다.

다시 한번 죄송함을 알려드립니다.

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 

안녕하세요 노트를 두 권 구매했는데 한 권만 일단 받았거든요

그런데 배송 조회는 둘 다 완료로 뜨네요

작가가 다르다 보니까 제작에 걸리는 시간이 달라서 다르게 오는 건 이해합니다만

이게 그냥 시스템 상 그렇게 뜨는 건지

아니면 한 권 빠뜨리시고 배송을 안 해 주신 건지 

받는 입장에선 좀 헷갈리는 게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


항상 컨티뉴 노트 사랑해서 자주 구매하는 사람인데

배송 상태 조회가 신경 쓰일 떄가 많습니다

답변 부탁드릴게요^^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CUSTOMER CENTER
월-금 10:00 ~ 17:00
주말 및 공휴일 휴무
카카오톡 상담이 어려울 경우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카카오톡 상담하기
문의 게시판
BANK INFO
IBK기업 233-111935-01-020
예금주 : (주)컨티뉴
EXCHANGE/RETURN
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401호
※ 교환 및 반품시 고객센터에 접수후 보내주세요
회원가입 후 혜택을 누리세요.
고객님은 현재 '로그아웃'상태입니다.
최근 본 상품 전체보기
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.